콘텐츠로 건너뛰기

아침마다 드라이와 스타일링 전쟁? 다이슨 에어랩으로 끝! (솔직 후기) 다이슨에어랩볼륨에디션

    아침마다 뻗치는 머리와 씨름하느라 지치셨나요? 고데기, 드라이기, 헤어롤… 이것저것 사용하다 보면 시간은 시간대로 쓰고, 머릿결은 점점 상해가는 느낌, 저만 그런 거 아니죠? 그래서 큰 맘 먹고 장만한 다이슨 에어랩! 오늘은 한 달 동안 직접 사용해 본 솔직 담백한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쉽고 빠른 스타일링, 아침 시간이 여유로워졌어요

    아침마다 드라이와 스타일링 전쟁? 다이슨 에어랩으로 끝! (솔직 후기) 다이슨에어랩볼륨에디션

    다이슨 에어랩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코안다 효과’를 이용한 스타일링이죠. 처음엔 ‘이게 진짜 될까?’ 반신반의했는데, 웬걸요! 바람의 힘으로 머리카락이 알아서 척척 감겨서 스타일링이 정말 쉬워요. 특히 똥손인 저도 40mm 배럴을 이용해서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5분 만에 완성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예전에는 고데기 잘못하면 데일까 봐 조마조마했는데, 이젠 그럴 걱정 없이 편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다양한 스타일 연출, 매일매일 새로운 나를 만나다

    볼륨 에디션이라 그런지, 풍성한 볼륨을 살려주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점도 마음에 쏙 들어요. 뿌리 볼륨이 축 처지는 분들께 정말 강추합니다! 밋밋했던 뒷머리에도 자연스러운 볼륨이 살아나서 훨씬 생기 있어 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롱 배럴 덕분에 긴 머리도 문제없이 스타일링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어요. 짧은 머리부터 긴 머리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서 매일 아침 옷에 맞춰 스타일을 바꾸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온도 조절 기능으로 머릿결 손상 걱정은 이제 그만!

    고데기를 매일 사용하면 머릿결이 많이 상하잖아요. 다이슨 에어랩은 온도 조절 기능이 있어서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뜨거운 바람 대신 적절한 온도의 바람으로 스타일링하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타는 듯한 느낌도 없고, 확실히 덜 건조해지는 것 같아요. 물론, 열 스타일링 기기인 만큼, 사용 전에 헤어 에센스를 꼭 발라주는 것이 좋겠죠?

    여행 갈 때도 스타일 포기 못해! 트래블백 구성, 칭찬해

    특별 구성에 포함된 트래블백 덕분에 여행 갈 때도 다이슨 에어랩을 챙겨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부피가 좀 있는 편이라 고민했는데, 전용 트래블백에 쏙 들어가니 휴대하기도 간편하더라구요. 여행지에서도 완벽한 스타일링을 유지할 수 있어서 자신감이 뿜뿜!

    이런 점은 고려하세요: 소음은 감안해야 해요

    다이슨 에어랩의 성능은 정말 만족스럽지만, 아쉬운 점이 딱 하나 있다면 소음이에요. 드라이기처럼 바람을 이용하는 제품이라 소음이 어느 정도 있는 편이에요. 아침에 조용히 스타일링하고 싶으신 분들은 조금 거슬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다이슨 에어랩,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아침마다 스타일링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 똥손이라 고데기 사용이 어려웠던 분
    • 잦은 스타일링으로 머릿결 손상이 걱정되는 분
    • 여행 갈 때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분
    •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분

    다이슨 에어랩은 분명 가격대가 있는 제품이지만, 시간 절약, 머릿결 보호, 다양한 스타일 연출 등 투자 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더 이상 아침마다 스타일링 때문에 스트레스받지 마세요! 다이슨 에어랩으로 쉽고 빠르게, 그리고 건강하게 예뻐지세요!

     

    아침마다 드라이와 스타일링 전쟁? 다이슨 에어랩으로 끝! (솔직 후기) 다이슨에어랩볼륨에디션